본문 바로가기

TIL

TIL- 220802 또 하루살이

오늘은 짝프로그래밍을 송금2부분까지 진행을 했는데  어제 6시까지만 해도  와 내일 짝프인데 이거 인출이 50% 정도 밖에 안되는데? 라고 생각이 들어서 새벽에 필기노트를 적으면서 다시 한번 강의를 봤는데 이게 인출하는데 30% 정도 도움이  된 것 같다.

 

그리고 오늘 짝프하기 전까지 송금2까지의 내용을 인출을 하면서 조금 더 내용을 채워가는 식으로 하니까 오늘 짝프는 성공적으로 된 것 같다. 음.. 하지만 물론 이게 좋은 건 아니다.

 

짝프내용을 당일에 인출할 수 있을 상태로 만드는 건 또 하루살이 공부법을 하는 것이고  퀘스트 과제까지 있기 때문에 주중에 강의에 할애 할 수 있는 시간은 그렇게 많지는 않다.

 

현재 퀘스트과제를 진행하면서도 강의의 내용을 적용을 하면 될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되지 라는 고민도 많이 되는 현재 상황..

 

 목요일 까지는 강의의 내용을 모두 인출할 수 있는 상태가 되어야 하고 최소 수요일까지는 대략적으로 70~80퍼 센트정도는 강의의 내용이 머리에 들어와있어야지 지금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겠다라는 생각이 든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할까? 

 

주말에 정말 1번 코드를 따라 치는 것으론 안되겠다는 결론을 내렸는데 앞으로 강의의 양도 늘어날 것이고 절대적인 코드의 양도 많이 늘어날 것인데 주말이라고 늦잠을 자버린 저번 주 주말이 후회되는 오늘 업보는 돌아온다.